멋쟁이(KRTEPPR)
저도 그런것 같아요
1년 전
왜 동네인증이 안되는지 궁금해요!!
저도 그런것 같아요
목적지에 50m이내로 들어 가세요
저도 공원 바로 옆은 지나왔는데도 안되더군여
이것도 막았나며 없애려나
어제부터 산책인증이 안되요
왜 안되는지 궁금해요
뭐라 관계자분은 답을 올려주세요
공원 안까지 들어가는걸로 바뀐건가..
이제 이것도 버려야겠네~
장소 가까이 가셔야 됩니다ㅠ.ㅠ
오늘 아침에 둘이서 실험을 해봤는데요. 1대는 되고, 제 것만 안되더라구요. 이것도 버려야겠네요. 관계자는 뭐라 답변을 해 주세요~
나두안되요장난치는거아닌지이것도빨갱이짓인가
오늘은 정말 안되네요. 뭐 때문인지 궁금하다
울동네도 안되서 못했네요 ㅠㅠ
산책인증 안되요
저도 안되네요
점점 하나하나씩 축소 시키는 것이 이 어플도 흥미가 없어 지내요...
공원안에 들어가서 한시간 있었는데도 안되요 어제부터...
혹시 안되시는 분들 skt인가요?
저 skt인데 안되고 있고 동생은 유플러스 인데 인증 받았다고 해요
저도 안 됩니다ㅠㅠ
매일 찍히던 곳인데 이렇게만 뜨고 안찍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