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AQDD
잠탱군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1년 전
기존에 되던것이 안되니 배신감 느껴집니다.
하...
차라리 삭제하던가.
그림의 떡입니까?
잠탱군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결국은 캐시를 안줄려고 머리를 쓰네.
맞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