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 받기 불가?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서대문구-홍제제3동/dailylife/97505769

기존에 되던것이 안되니 배신감 느껴집니다.

하...

차라리  삭제하던가.

그림의 떡입니까?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KRAAQDD
    답글태화동

    잠탱군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캐시 많이주라
    답글행당제1동

    결국은  캐시를  안줄려고   머리를  쓰네.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소녀
    답글신사동

    맞아요

    1년 전
  • 삭제된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