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많이 내려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서대문구-북가좌제2동/dailylife/77810714

지금 북과좌제2동인데 비가 너무 많이 내려요...

우산을 썼는데도 양말, 셔츠, 바지, 신발, 머리카락도 다 젖었어요... 그래도 비가 많이 오고 나면 시원해진다고 하니 다행이예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메가

    비가 오락가락 많이 습합니다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