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지금 북과좌제2동인데 비가 너무 많이 내려요...
우산을 썼는데도 양말, 셔츠, 바지, 신발, 머리카락도 다 젖었어요... 그래도 비가 많이 오고 나면 시원해진다고 하니 다행이예요.♥︎
비가 오락가락 많이 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