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노
올겨울 추운날이 많아 길동물친구들이 고생이 많았을거에요 다들 건강하고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4개월 전
어쩌다 몇 개월에 가끔 한 번씩 마주치는 길고양이 입니다. 중성화한 흔적이 보이는 것을 보면 다른 분이 돌보시는 것 같습니다. 올해 같은 추운 겨울을 어떻게 보냈을 지 생각하면 안타깝고, 짠해집니다. 잘 곳은 있는지 먹을 것을 있는지 걱정이 됩니다. 다행히 이제 날이 따뜻해 지고 있는데 올 겨울을 보낸 길 동물친구들에게 고생했다고 말 해 주고 싶습니다.
올겨울 추운날이 많아 길동물친구들이 고생이 많았을거에요 다들 건강하고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호랑이같은 풍채네요
얼굴은 둥근데 눈매는 매섭네요 ㅎㅎ 호랑이같이
뚱냥이네요~귀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