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마주친 길고양이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동작구-상도1동/pet/99268057

어쩌다 몇 개월에 가끔 한 번씩 마주치는 길고양이 입니다. 중성화한 흔적이 보이는 것을 보면 다른 분이 돌보시는 것 같습니다. 올해 같은 추운 겨울을 어떻게 보냈을 지 생각하면 안타깝고, 짠해집니다. 잘 곳은 있는지 먹을 것을 있는지 걱정이 됩니다. 다행히 이제 날이 따뜻해 지고 있는데 올 겨울을 보낸 길 동물친구들에게 고생했다고 말 해 주고 싶습니다.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아메리카노
    답글안암동2가

    올겨울 추운날이 많아 길동물친구들이 고생이 많았을거에요 다들 건강하고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4개월 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부기우기
    답글합정동

    호랑이같은 풍채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소리
    답글상도제2동

    얼굴은 둥근데 눈매는 매섭네요 ㅎㅎ 호랑이같이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뚱냥이네요~귀여워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