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다보면
품종견이 아니면 어떻겠습니까
이렇게 든든한걸
4개월 전
우리 집 강아지는 진돗개도 아니고 혈통 있는 품종견도 아니지만, 세상에서 제일 소중한 우리 가족이에요. 똥개라 불려도 상관없어요. 누구보다 영리하고, 눈치 빠르고, 제 기분까지 읽어주는 착한 아이거든요. 퇴근하고 문 열면 꼬리 흔들며 반겨주는 모습에 하루 피로가 다 풀려요. 우리 집 최고 보물입니다
품종견이 아니면 어떻겠습니까
이렇게 든든한걸
ㅋㅋㅋㅋㅋ너무귀여워여
믹스견들이 더 똑똑하고 유전병 없어서 건강해요~! 저희
강아지도 믹스견이랍니다 넘 예뻐요
넘 이뻐요
아주 듬직해 보입니다.
또치와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보기만해도 너무 귀엽습니다.
너무 귀엽고 예뻐요!
눈웃음이 너무 매력적이네요
늠름해 보이는데 집에서 편안히 자고 있네요^^;;
혈통이 중요하진않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