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종합동물병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동작구-상도1동/pet/99210464

안녕하세요! 제가 17년째 다니는 동물병원

소개해드릴려고합니다 저희강아지는 2009년생입니다 처음태어나서 접종부터 인식칩 땅콩제거등

죽을뻔한 상황에서도 몇번이고 살려주고 치료해준

정말 진료잘보는 동물병원입니다

강아지.고양이랑 같이 사는 분들 꼭 병원갈일있으면

가보세요 후회할일없습니다 정말친절하고

진료도 잘봅니다 그럼 즐거운설연휴보내시고

항상건강하시고 부자되세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로얄팰리's
    답글구운동

    건강하시고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JsO 봄.봄
    답글석수2동

    반려견 키우려면 가까운데 동물병원 꼭 필요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캄바~
    답글신대방제2동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최여사
    답글구로제5동

    네  저는 고양이지만 눈이가는 병원이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콩알이
    답글석수1동

    강아지 사진도 보고 싶어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