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단비
도서관에서 책도보고 맛있는 음료까지 정말 좋네요
3개월 전
여러분~~~문화생활 하면?도서관이죵
우리동네 제일도서관은 아마도 김영삼도서관일 겁니다. 위 사진은 김영삼 도서관의 카페음료, 디저트를 도서관 발코니에서 책과함께 찍은거에요!
오랫만에 조카들과 같는데 어찌나 좋아하던지><
이 도서관 크기도 너무너무 크고 책 읽을 공간도 정말 많더라구요. 시간 되면 나중에 또 데려가야겠어요
주차 자리도 넉넉하니 한 번쯤은 꼭 방문해보시길! 중앙대 근처에 있답니다
참고로 이 옆에 쭈꾸미집이 있는데 여기가 진짜 숨겨진숨맛집이에요!
도서관에서 책도보고 맛있는 음료까지 정말 좋네요
상도동의 김영상 도서관도 규모가 크네요.책도 읽고 맛집도 가보고 좋으네요
도서관에 카페도 았는게 요즘 트랜드인가보네요.
저희 동네 도서관도 그렇거든요
맛있겠어요 와플에 생크림
맞아요. 쉽게 접할 수.있어서 좋죠
너무 좋은곳이네요!
김영삼도서관 처음 알았어요.
근처에 가면 꼭 들어봐야겠네요.
책읽고 쭈꾸미 먹으면 되갰어요
도서관에
카페 음료가 땡겨요.
카페음료랑 함께하는 독서라니 너무 좋은데요.
선생님 도서관에서 카페 음료까지 너무 좋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