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캐시를 절반으로 깎았고, 완전 가까이 가야 인증이되네요. 이젠 못쓰겠네요
이제 안해야될듯. 시간낭비
깽미양 안한다구 하지말구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1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