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를 절반으로 깎았고, 완전 가까이 가야 인증이되네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동작구-상도제3동/dailylife/97479646

캐시를 절반으로 깎았고, 완전 가까이 가야 인증이되네요. 이젠 못쓰겠네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경미
    답글남천동

    이제 안해야될듯. 시간낭비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KRAAQDD
      답글태화동

      깽미양 안한다구 하지말구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RAAQDD
    답글태화동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1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