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요
1만원으로 맛있는 한끼 해결이되니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6개월 전
시골집에 가족끼리 외식하기 좋아요.
사장님이 여자분이신데 좋아요. 여러 연예인과 함께 사진찍으시고 맛도 좋아요. 1인 식사도 하는데 보리밥인데 된장국이랑 잘 어울려요. 가격도 만원
보리밥 좋아하는데 된장찌개까지 다 먹으니 배도 든든해
1만원으로 맛있는 한끼 해결이되니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시골집 어딨어요??? 이름 들어본거 같은데 기억이 잘 안나네요
좋아요
가보고 싶네요
시골집 맛있어요
토속적인 음식이 먹고 싶을때 좋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