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아
운동이 최고죠
3주 전
우리 동네 체육 시설을 소개합니다. 시흥2동 주민센터에 안에 있는 헬스장이에요. 한달에 약 3만원 정도를 내고 다니고 있습다. 다만 운동기구가 많지는 않아요^^;; 저는 주로 자전거 타기로 시작해서 근력운동을 해준 다음, 러닝머신에서 걷기로 마무리합니다.
운동이 최고죠
헬스장에 가서 자신과의 싸움
인내하며 운동하고 싶네요
주민센터 헬스장 좋아요
이런 작은 것도 좋아요
좋아요
헬스장도 있고 좋네요
주민센터 헬스장 좋네요
헬스장이나 북카페
커뮤니티 공간 좋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