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우리동네 맛집인정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동작구-사당제5동/information/100181858

오랜만에 휴무일이라 와이프와 점심식사를 하기위해 동네맛집을 찾아보니 원베일리 지하상가에 어반스푼이란 곳을 알게되었네요.근래에 이탈리안 레스토랑은 잘 안갔었는데 리조또도 스파게티도 맛있게 잘먹었네요.음식도 음식이지만 직원분들이 서비스가 너무좋더라고요.점심 후식으로 커피도 좋았습니다~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바보
    답글물금읍

    스파게티도 리조또도 맛이 좋아 보입니다.

    5일 전
  • 프로필 이미지
    연탄뷔
    답글신정3동

    리조또 맛있겠어요

    5일 전
  • 프로필 이미지
    노영순
    답글주약동

    맛있겠네요

    5일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한 삶
    답글양재1동

    오 분위기도 좋고 맛있어보여요! 원베일리 자주 지나가는데 가보고싶네요ㅎㅎ

    4일 전
  • 프로필 이미지
    안고마비
    답글주약동

    맛있겠네요

    4일 전
  • 프로필 이미지
    우엉
    답글압구정동

    맛나보여요~^^

    2일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