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우리 동네 병원으로 우정이비인후과를 소개합니다.
아이들이 어릴때는 소아과를 데리고 다녔는데, 큰 이후로는 여기 이비인후과를 주로 다니고 있어요. 의사 선생님은 중간에 한번 바뀌셨는데, 예전 분이나 지금 분이나 정말 친절하셔요. 상세하게 잘 설명해주셔서 좋습니다.
좋아요
역시 친절하게 성심을 다해
진료해주시면 마음이 놓여요
친절하시면 참 좋죠.
좋은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