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해~♡♡♡
푸르름이 넘 좋네요
산책하기 좋은 공원이에요
3주 전
영등포 구민들의 안식처 영등포 공원을 소개합니다. 부지가 넓고 탁 틔여서 산책하기에도 좋고, 작은 축구장과 어린이들이 놀 수 있는 작은 놀이기구들이 있어 가족들이 다 함께 올 수 있는 그런 소중한 공원입니다. 이제 6월이 돼 꽃들도 활짝 피었고 나무들은 푸르르며 황토길도 생겨 더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게 된 공원입니다.
푸르름이 넘 좋네요
산책하기 좋은 공원이에요
여기 좋죠 저도 자주 갑니다
여의도공원만 알았었는데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