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포자이 벚꽃놀이 좋아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동작구-사당제5동/dailylife/99515150

반포에서 동네 벚꽃명소로 자이랑 래미안  그리고 반포천인데요.자이안이 사람도 많이없고 조용하게 벚꽃을 볼수있어 참좋아요~^^비온다고했는데 새벽에 잠깐 내리고 멈춰서 꽃들이 안떨어졌네요.꽃 떨어지기전에 많이들 구경하세요~^^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Candy
    답글산호동

    동네가 운치 있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사이다
    답글명천동

    멋지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Juhee
    답글양재1동

    너무 이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윤경
    답글역삼1동

    와 정말 예쁘네요. ^^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윤경
    답글역삼1동

    반포쪽에도 벚꽃이 예쁘게 폈었군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꽉꽉이
    답글구로제3동

    멋지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