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호스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도봉구-쌍문제4동/restaurant/100249501

 자주 방문 하는곳 입니다.

초밥집인데 오픈한지는 6개월 정도 된듯해요. 

회도 두툼하고 런치에는 모밀국수까지 나오는데 가성비 아주 좋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