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떼가 맛있는 카페 이온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노원구-상계8동/restaurant/100221530

지나가다 동네에 이런 카페도 있어네. 하고 들렀는데 인테리어도 심풀하고 라떼도 맛있어 1주일에 두세번 들려서 힐링하고 가는 카페 이온 추천 드립니다.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choi
    답글장유2동

    좋아요

    1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