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를 키우면서 느끼는 느낌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노원구-상계8동/pet/99276982

 

현장에서 키우는 강아지 인데요

 

완전 어린 강아지때 델고 와서 잘 돌봐줬었죠

 

너무 묶여있는거 같아

 

항상 일이 끝나면 몇십분씩 산책을 시켰습니다

 

믹스 진돗개인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주인을 잘 따르고 똑똑 합니다.

 

개랑 그렇게 친하지는 않았는데

 

어쩌다보니 정을 좀 많이 줬던 강아지에요.

 

요즘에는 자주 보지 못해서 미안한 마음이 있지만

 

제가 주인이 아니다 보니 어쩔수없네요.

 

한번 오랜만에 보고 싶긴 합니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웬지 쓸쓸해 보여요.

    뭘 바라보고 있는지?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Modakbull
    답글상계8동
    작성자

    강아지 너무 귀여운거 같아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