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상계동역에 위치한 시니어카페가 있어서 장구공연을 하였습니다.
어르신을 위한 카페가 있다는것을 처음 알았습니다.
너무시설이 잘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한번 방문해보세요^^
ㅇㄷㅇㄷ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