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
에고~
정 말 불편한거 같아요.
빨리 해결 되길바래요
1개월 전
경기도 광명시와 서울시 개봉동을 이어주는 다리를 작년에 부수고 새로 만든다고 해서 기대를 하고 불편함을 감수하고 동네로 돌아다니는데 다리가 완공된 기쁨도 없이 다리가 연결된 도로보다 너무 높아 차가 건널수 없게 되더니 어느날 계단과 함께 휠체어 가 갈수 있게 만들더니 당분간 인도로 사용한다고 안내해놨습니다
차를 가지고 다니는 사람은 너무 분편 합니다 이것은 정말 아니지 않나요? 이 문제는 언제 해결되어 차로 다닐수 있을 까요?
에고~
정 말 불편한거 같아요.
빨리 해결 되길바래요
아니 애들도 아니고 어른들이 길바닥 높이를 못 맞춘다는 게 말이...?
이거는 민원신고 하셔야겠는데요ㅠ
오랫동안 기대하며 참으셨을 텐데 정말 황당하시겠어요. 하루빨리 차로도 개통되어 불편이 해소되었으면 좋겠어요
불편하시겠네요
하루빨리해결되시길
빨리 해결되길 바래요
헉 기다렸는데 너무 화나실듯
일방의 불편함을 감수하라는건 좀 그렇네요
아이쿠 위험하게 시리..
시정되었으면 좋겠네요
차도를 인도로 쓰게되니
안전상 너무 위험하네요
고민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