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도를 인도로 써요ㅠㅠ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금천구-독산제1동/dailylife/99702832

경기도 광명시와 서울시 개봉동을 이어주는 다리를 작년에 부수고 새로 만든다고 해서 기대를 하고 불편함을 감수하고 동네로 돌아다니는데 다리가 완공된 기쁨도 없이 다리가 연결된 도로보다 너무 높아 차가 건널수 없게 되더니 어느날 계단과 함께  휠체어 가  갈수 있게 만들더니 당분간 인도로 사용한다고 안내해놨습니다

차를 가지고 다니는 사람은  너무 분편 합니다 이것은 정말 아니지 않나요?   이 문제는 언제 해결되어 차로 다닐수 있을 까요?

 

댓글 11
  • 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에고~

    정 말 불편한거 같아요.

    빨리 해결 되길바래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설동인
    답글효성1동

    아니 애들도 아니고 어른들이 길바닥 높이를 못 맞춘다는 게 말이...?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답글서초2동

    이거는 민원신고 하셔야겠는데요ㅠ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뚜버기
    답글물금읍

    오랫동안 기대하며 참으셨을 텐데 정말 황당하시겠어요. 하루빨리 차로도 개통되어 불편이 해소되었으면 좋겠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황순옥
    답글범박동

    불편하시겠네요

    하루빨리해결되시길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혜리
    답글시흥제3동

    빨리 해결되길 바래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두여사
    답글비산3동

    헉 기다렸는데 너무 화나실듯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ㄱㅎㅅ
    답글평촌동

    일방의 불편함을 감수하라는건 좀 그렇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쑥시렵고만
    답글귀인동

    아이쿠 위험하게 시리..

    시정되었으면 좋겠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무빙
    답글금암1동

    차도를 인도로 쓰게되니

    안전상 너무 위험하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윤딩이
    답글서원동

    고민이네요..

    3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