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우리 동네 안양천에 벚꽃이 활짝 피었다길래 다녀왔습니다. 산책로를 기준으로 양쪽에 벚꽃이 가득 피어있어 보고만 있어도 참 좋더라고요. 산책로도 잘 조성해놓아서 즐기기에도 좋았고, 나들이 온 사람들도 많이 보였습니다. 비록 미세먼지는 나쁨이었지만 활짝 핀 벚꽃을 보니 봄이 왔음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답니다!
봄에 꽃놀이로는 벚꽃이 최고 인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