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산보는하이바라
고양이 집이 있기는 하네요. 추운 겨울밤 어떨지는 걱정이네요. ㅠㅠ
4개월 전
저희아파트근처에길고양이돌아다녀요
저희성당교우가주기적으로밥을가져다놓아요
그런데 몆달전계시판에길고양들에게밥을가져다주말라고공지가났어요
그럼길고양이들은이추운날씨에어떻하라구
번식때문인가봐요
하지만그친구가몰래몰래가져다놓아요ㅡ 물도같다놓고 우리동네천사예요 그런천사가있다는게우리동네복인거같아요
집도만들어주었어요 추운날씨건강하게나길기도하며 봄이왔으면좋겠어요
고양이 집이 있기는 하네요. 추운 겨울밤 어떨지는 걱정이네요. ㅠㅠ
아이고 세상에
고양이 집까지 지어주고 고양이를 많이 사랑하나보네요.
춥지 않게 잘 지냈으면 좋겠네요~~
우리 아파트 근처에도 이런상황이다.
추운겨울 잘 버티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