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고양이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구로구-오류제2동/pet/99209148

저희아파트근처에길고양이돌아다녀요

저희성당교우가주기적으로밥을가져다놓아요

그런데 몆달전계시판에길고양들에게밥을가져다주말라고공지가났어요

그럼길고양이들은이추운날씨에어떻하라구

번식때문인가봐요

하지만그친구가몰래몰래가져다놓아요ㅡ 물도같다놓고 우리동네천사예요 그런천사가있다는게우리동네복인거같아요

집도만들어주었어요 추운날씨건강하게나길기도하며  봄이왔으면좋겠어요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먼산보는하이바라
    답글거여2동

    고양이 집이 있기는 하네요. 추운 겨울밤 어떨지는 걱정이네요. ㅠㅠ

    4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황순옥
      답글범박동
      작성자

      그래도다행이 양지바른곳이예요

      감사합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아이고 세상에

    고양이 집까지 지어주고 고양이를 많이 사랑하나보네요.

    춥지 않게 잘 지냈으면 좋겠네요~~

    4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황순옥
      답글범박동
      작성자

      네그래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나무아빠
    답글화정4동

    우리 아파트 근처에도 이런상황이다.

    4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황순옥
      답글범박동
      작성자

      추위에잘견뎠으면좋겠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보
    답글물금읍

    추운겨울 잘 버티길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