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다가 용왕산 스카이워크 왔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구로구-오류제2동/health/99745928

한강이 보이는 스카이워크

2시간 넘게 걸었네요. 만보 넘어서

버스타고 집 갑니다.  한번에 가는차 없네요.

한번 갈아타야죠.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ksmomlee
    답글목5동

    멋지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필립
    답글중계2.3동

    우와~사진이 너무 예술입니다

    4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