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픔
야경 참 볼만하겠네요
2개월 전
고척돔구장에서 고척교를 건너 광명방향과 목동방향으로 나눠지는데 저는 목동방향의 안양천변길을 소개합니다 지금은 벚꽃이 만개하여 넘 멋지고
각종 체육시설과 각종 행사와 또 시민들이 즐길수 있어 좋은 안양천변길
산책과 달리기 자전거타기로 인기만점인 곳입니다 한강까지 연결되어 운동하면서 출퇴근을 이용하시는분들도 많은거 같습니다
최근에 밤 벚꽃을 보려고 방문했더니 밤산책길도 넘 이뻤습니다 안양천변길 적극 추천합니다
야경 참 볼만하겠네요
벚꽃들이 만개한 안양천변길을 따라 걸으면서 건강도 챙기고 좋네요
밤에 더욱 운치있네요~~
밤에도 너무 예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