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소하동 한내천 산책길 추천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구로구-오류제2동/health/99456454

광명시 소하동의 한내천 산책로 추천해요. 

 

수영 열심히 하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꼭 들르는 산책 맛길이예요.

 

계절마다 색을 바꿔 사계절이 다 볼만해요.

 

요즘은 개나리와 벚꽃이 절정을  향해 가고있어서 최고의 경관을 보여주고 있답니다.

 

다음주말에 벚꽃 축제를 한다는데 이번주가 절정일것 같아 조금 염려되기도 해요.

 

날 좋은 날 꼭 보러 가보세요~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niceman
    답글개봉제1동

    개나리 벚꽃이 넘 아름답습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해피맘
    답글개봉제1동

    한내천의 봄은 정말 근사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티르
    답글호성동1가

    벚꽃과 개나리가 어우러진 풍경이 멋지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람타고
    답글개봉제1동

    봄이라 그저 걷기만해도 좋을 것 같은 꽃길입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jin^___^
    답글시흥제4동

    벚꽃길도 예쁘고 산책하기 좋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소하동 한내천 산책길 노오란 개나리꽃과 벚꽃들이 가득해 건강도 챙기고 힐링하는 공간을 내어주는 곳이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지우
    답글시흥제2동

    개나리와 벚꽃의 조화가 참 예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같은생각 다른생각
    답글시흥제2동

    와 너무 예쁘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