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ceman
개나리 벚꽃이 넘 아름답습니다
2개월 전
광명시 소하동의 한내천 산책로 추천해요.
수영 열심히 하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꼭 들르는 산책 맛길이예요.
계절마다 색을 바꿔 사계절이 다 볼만해요.
요즘은 개나리와 벚꽃이 절정을 향해 가고있어서 최고의 경관을 보여주고 있답니다.
다음주말에 벚꽃 축제를 한다는데 이번주가 절정일것 같아 조금 염려되기도 해요.
날 좋은 날 꼭 보러 가보세요~
개나리 벚꽃이 넘 아름답습니다
한내천의 봄은 정말 근사하네요
벚꽃과 개나리가 어우러진 풍경이 멋지네요
봄이라 그저 걷기만해도 좋을 것 같은 꽃길입니다
벚꽃길도 예쁘고 산책하기 좋아요
소하동 한내천 산책길 노오란 개나리꽃과 벚꽃들이 가득해 건강도 챙기고 힐링하는 공간을 내어주는 곳이네요
개나리와 벚꽃의 조화가 참 예쁘네요!
와 너무 예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