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도기
저요
클로는 하다 접었고 브롤은 20000트로피 입니다
모티스 있는거는... 팽드거모티켄지는 언급 안해야지 이미지가 좋습니다
1년 전
여러분 혹시 클래시로얄과 브롤스타즈하시분있어요?전 나이츠이라고합니다.
총 경력은 7~8년차입니다. 브롤과 클로는 둘다 무과금입니다.그리고 전 보스전을 잘합니다.혼자서 최종보스전을 다 깼습니다.
그리고 1렙 모티스있습니다.클로는 전설은 다있고 챔피언은 2개있습니다.
저의클랜에 오세요!!
저요
클로는 하다 접었고 브롤은 20000트로피 입니다
모티스 있는거는... 팽드거모티켄지는 언급 안해야지 이미지가 좋습니다
ㅋㅋ 모티스는 자랑하지 마세요
클로는 레벨 망겜이어서 접었다가 요즘 다시
복귀 할려고요ㅋ
ㅋ
난90053332만트로피
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