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공전 방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구로구-오류제2동/certification/99817221

오늘 날씨가 좋아요.

구름한점 없이 좋아요.

구름이 있어도 사진이 이쁘게 나왔을뜻 싶네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바보
    답글물금읍

    뻥 뚫인 뷰네요~ 시원합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feel 🎶 ok
    답글원미동

    맑은날 멋진 풍경 담아보셨군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윤여선
    답글와부읍

    동양공전이 어떤건물 일까요?

    오랜만에 듣는학교. 고척동이었었는데.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