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타 ㅡ 불과 재] 관람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구로구-오류제2동/arts/98994538

CGV 왔어요.

 

아바타 ㅡ 불과 재

 

 

 

 

🔥 나비족도 흑화한다? 착한 외계인은 이제 끝 

3편의 핵심은 선과 악이 뒤집히는 나비족 

지금까지 자연=선 이었다면, 

이번엔 👉 판도라에도 빌런은 있다

나비족끼리 싸우는 모습 보면 진짜 신선한 충격 

 

🌍판도라는 아직도 숨겨둔 게 많다

 숲, 바다에 이어 완전히 다른 환경의 판도라 등장 

여긴 또 뭐야…? 싶은 신종 생명체 + 지형 파티 

세계관 덕후들에겐 지도 펼쳐놓고 보고 싶은 편 

 

😈 인간 vs 나비족 구도? 

이젠 너무 단순함 

인간이 꼭 악이고, 나비족이 꼭 선일까? 🤔  

주인공도, 관객도 편 가르기 어려워지는 스토리 

 

아바타 3 = 눈은 더 화려해지고, 이야기는 더 복잡?

관람 전에 아바타 1·2편 복습 

포인트 스포 없이 알아두면 좋은 설정 

 

IMAX vs 일반관 뭐로 볼지 추천

 

일반으로 봐도 스케일이 커서 화면 속으로 빠져드는 몰입감은 최고.

사운드도 강해서 화면속 그 현실에 공존하는 느낌.

개인적으로는 아바타1이 제일 좋았음^^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김정우
    답글인창동

    우왕 나도 나중에 봐봐야지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슬기
    답글신월1동

    우와, 저도 아바타 시리즈 정말 좋아하는데 벌써 관람하고 오셨군요! 티켓이랑 팝콘 사진 보니까 저도 당장 극장으로 달려가고 싶어지네요. 정성스러운 후기 잘 읽었습니다! 😊

    5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