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뉘<오전/새벽>💌
너무 잼있겠네요 저도ㅠ바애겟어요
3개월 전
주토피아 2
본편보다 훨씬 재밌어요.
닉과 주디의 콤비가 유쾌 상쾌 그리고 감동!
탄탄한 스토리와 흥겨운 OST도 정말 좋아요.👍
평점 9.2 박스오피스 1위
빈 좌석이 없을 정도로 관객이 많았어요.
보시면 실망하지 않으실거에요.
강추!
관람 포인트
1.내가 세상을 변화시킬거야!
정의로움에 활활활 불타는 주디의
용기와 열정, 그리고 귀엽고 사랑스런
표정들을 놓치지 마세요.
2.열정이 넘치는 주디 옆에서
다른 듯... 같은 듯, 통통 튀는 재치를
보여주는 색다른 매력의 소유자 닉.
주디를 지켜주기 위해서 고군분투하며
재미를 더해주는 최고의 콤비.
3.주토피아1에서 나왔던 출연자의
익살스런 등장(카메오)도 기대해보세요.
너무 잼있겠네요 저도ㅠ바애겟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