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
잘안됩니다 인증할려면 가깝게가세요
1년 전
산책 인증이 안되네요 왜 그런가요?
잘안됩니다 인증할려면 가깝게가세요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ㄱㄷㄱ
ㄷㅋㄷㄱ
ㄱㄷㄱㄷㄱ
ㅋㄷㄲ
ㅋㄷㄱ
ㄴ
ㄱㅌㅃㅈㅂㅈㅂ7ㄷㄱㄷ
ㅋ
ㄴㅋㅌㄱ
ㄴㄱ
ㄱㄷ
ㄷ
ㄱㄷㄱㄴ
ㄱㄷㄱ
ㄴ
ㅋㄷㄱㄷㅋㄷㄲㄷㄱㄷㅋㄷㄱㅌㅋㄷㄱ
ㄷㄱㄷㅋㅌㄱㄷㄱㄷㄴㄷㄴㄱㄹㄷㄱ
ㄴㄷㄹㄷㄲㄷㄴㄷㄱㄴㅌ
ㅋㄴ
ㄱㄸㄱㄷㅋㄴㄱㄷㄴㄱㅌㄴㄱ
ㄱㄷ
ㄲㄷㄱㄴㄷㄴㄷㄱㄴㅌㄴㄷㄴ
ㄹㅌ
ㄴㄱ
ㄴㄷㄴ
ㄱ
ㄹㅌ
ㄱㄹ
ㅋ
ㄱㄷㄴ
ㄷㄴ
ㄴㄷㄹ
ㄴ
ㄴㄷ
ㄴㄱ
ㄴㄱㄷㄴㄱㄴ
ㄷㄱㄹㄱㄴㄷㅋㄷㅋㄴㄷㄴㅌㄴㄷ긐
가까이 가면 됩니다.
첨엔 멀리서도 됐는데
타이트해진것같아요 ~~~;;;
여기도 안돼요
펴화공원
거러감
산책인증이 5월 3일부터 안되는데 왜그런가요?
방화3동 인증이 안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