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산책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서구-공항동/information/99750737

우리동네를 어디까지 포함해야할 지 고민이 좀 되었지만 단순하게 내가 사는 동네 지란지교를 꿈꾸며에 나오는 문장처럼 슬리퍼를 신고 편하게 다닐 수 있는 그 곳으로 생각을 정리했다

예전에는 복개천이였다고 하는데 그때의 기억은 없는 관계로 나에게는 예전에는 다니기 좀 들쑥날쑥한 보도블럭이 지금은 보도블럭 공사후 옆쪽에 화단을 여러개 만들어서 낮은 꽃들과 낮은 나무들까지 눈이 머무는 곳이 되었다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크림치즈집사
    답글신중동

    너무 좋네요 !!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황순옥
    답글범박동

    산책하기좋은곳이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솔내
    답글금흥동

    화단을 잘 가꾸어 놓았네요.

    좋은 문구도 있어서 좋습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쁄라
    답글고척제1동

    예쁜 길이네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