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알레르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서구-공항동/dailylife/97123800

환절기만 되면 황사, 꽃가루, 미세먼지 때문에 알레르기 증상이 더 심해져서  밖에 나가지도 못 하고 집콕 신세집니다.

맑은 공기가 그리워요~ 😢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유한관
    답글상동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쟈스민
      답글공항동
      작성자

      좋은 하루 보내세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영숙cashwalker
    답글군북면

    삼광사뒷편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