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오 그 노력 인정하겠습니다.
2개월 전
캐시워크 동네 산책하고
금액지원도 받고
감사합니다
미세먼지가 나쁨이지만
동네산책은 놓칠수 없지요
감사합니다
오 그 노력 인정하겠습니다.
봄이 왔습니다.산책하기 좋은 날씨네요
나두 동네 한바퀴 돌고왔습니다.
마스크 쓰고 도세요.ㅎ
걷기 좋아 보여요
그러게 말이에요. 요즘에 미세먼지가 많아서 산책할 때 꼭 마스크 쓰고 나가야겠네요..
미세먼지도 막지 못한 산책 열정 대단해요!
건강도 챙기고 캐시도 쌓으니 일석이조네요.
운동을 하게 만드는 캐시워크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