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날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동구-명일제1동/information/99804266

매주 목욜 생활용품 김치 돈까스 생선 과자 쌀 떡볶기 김 멸치 곱창 야채 떡 국밥 ㅎㅎ 치킨 전 다 사먹어 봤어요 좋아요 맛있어요 ㅎㅎ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수호지킴이
    답글지금동

    먹거리 풍성해서 너무 좋은 장날이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잭힝
    답글선부3동

    맛있었겠어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