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cSOLOMON
암사동 강동롯데캐슬 좋네요.
2개월 전
우리 동네는 봄이 되면 벚꽃이 길을 따라 흐드러지게 피어납니다. 따뜻한 햇살 아래 흩날리는 꽃잎을 보고 있으면 마음까지 환해지는 기분이에요. 조용한 골목과 공원을 따라 산책하며 여유롭게 벚꽃을 즐기기 좋은 곳이라 꼭 한번 들러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암사동 강동롯데캐슬 좋네요.
단지내 벚꽃이 너무 예뻐요~
오~ 아직 많이 피어있네요
암사동 롯데캐슬 벚꽃잎들이
예쁘네요~
아파트안에 이렇게 예쁘게 펴서 보기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