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요리 맛집 <해탄>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동구-명일제1동/information/100182248

출퇴근길에 지나가며 늘 한 번은 가봐야지 생각했던

오징어요리 전문점 <해탄>을 소개해요.

 

길동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지하철 5호선 길동역에 내려서 오시기도 좋아요.

 

 

해탄 길동점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 1457 1층 102호

 

 

 

가장 기본, 대표메뉴 철판 오징어볶음이고요

불향이 입혀져서, 소스가 넉넉해서 정말 맛깔났어요.

 

공기밥 별도 주문인지 모르고

음식이 나왔을 때 앗!! 하고 놀랐더니

인심 좋은 사장님이 걍 공기밥을 툭!! 놓고 쿨퇴장ㅋ

 

 

먹으면서 보니까 점심시간 공기밥 무한리필이더군요.

낮이고 밤이고 늘 사람이 북적이는 이유가 있는 곳이었어요. 아이도 먹을 정도의 맵기라 부담없고

저녁엔 회식하시는 분들도 계셨어요.

근처 사시면 꼭한번 가보시길 추천해요.

댓글 12
  • 프로필 이미지
    긍정
    답글호수동

    먹음직스럽네요!! 게다가 공기밥 무한리필이라니! 

    4일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프리다
      답글성내제2동
      작성자

      점심때는 심지어 값도 천원? 더 싸더라고요. 싸장님 최고최고

      4일 전
  • 프로필 이미지
    연탄뷔
    답글신정3동

    오징어볶음 먹고싶네요

    4일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프리다
      답글성내제2동
      작성자

      뜨끈하니 맛나겠죠ㅜㅜ 저도 며칠 안됐는데 또 먹고싶어요ㅋ

      4일 전
  • 프로필 이미지
    시우
    답글강화읍

    정말 먹음직스럽게 보여요~

    무한리필공기밥이라니...

    요리가 밥도둑인가 싶을정도^^

    4일 전
  • 프로필 이미지
    커피에우유
    답글거여2동

    오징어볶음 진짜 군침도네요!! 정말 맛있겠어요~~

    4일 전
  • 프로필 이미지
    행운럭키
    답글송파1동

    밥비벼먹고싶어요 ㅋㅋ

    4일 전
  • 프로필 이미지
    지봉
    답글대조동

    맛있겠어요!

    4일 전
  • 프로필 이미지
    해루사
    답글응암제1동

    맛이어 보이네요

    3일 전
  • 프로필 이미지
    지티에치
    답글주안8동

    불향 입힌 오징어볶음은 사랑입니다!

    2일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가락2동

    매콤 칼칼한 비주얼이 아주 먹음직스러워요 ❣️

    2일 전
  • 프로필 이미지
    수호지킴이
    답글지금동

    철판오징어볶음 완전 맛있겠어요

    공기밥 무한리필?

    인심좋은 맛집 이네요

    19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