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동생태공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동구-명일제1동/health/99420820

 

작년 벚꽃 피었을 때예요~ 자리 펴고 놀기도 좋고 잔디도 넓어 아이들 뛰어노는 것 보는 재미도 좋구요.

일자산이 높지도 않아서 설렁설렁 산책삼아 등산 다녀와도 너무 좋지요.

올해 벚꽃 개화 시기가 들쭉날쭉 한다던데 따뜻해지고 있으니 곧 예쁘게 꽃이 피겠지요? 너무 기대됩니다! 빨리 꽃이 활짝 피었으면 좋겠어요

댓글 11
  • 프로필 이미지
    shmily
    답글탑동

    멋진데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짱구짱아엄마입니다
    답글수리동

    꽃피고 가보면 정말 좋겠어요 😊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물고기한마리♡
    답글초월읍

    꽃필때 너무 이쁜곳일거같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봄이
    답글신정3동

    곧활짝 핀 꽃을 만나게 되겠지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근육빵빵
    답글구의제3동

    꽃이 이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Eric Kim(김태호)
    답글암사제3동

    Good!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마치써티
    답글성내제2동

    예전엔 사전예약제였는데 지금은 그냥 오픈된건가요? 예약하고 가기 번거로워 많이 못가봤는데...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해루사
    답글응암제1동

    여기 참좋운데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짱구짱아엄마입니다
    답글수리동

    이제 꽃도피우고 이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딸기네개
    답글망월동

    여기 집에서 가까워서 가보고 싶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무소유
    답글상일제1동

    한번 가봐야겠어요

    너무 이뻐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