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mily
멋진데요?
2개월 전
작년 벚꽃 피었을 때예요~ 자리 펴고 놀기도 좋고 잔디도 넓어 아이들 뛰어노는 것 보는 재미도 좋구요.
일자산이 높지도 않아서 설렁설렁 산책삼아 등산 다녀와도 너무 좋지요.
올해 벚꽃 개화 시기가 들쭉날쭉 한다던데 따뜻해지고 있으니 곧 예쁘게 꽃이 피겠지요? 너무 기대됩니다! 빨리 꽃이 활짝 피었으면 좋겠어요
멋진데요?
꽃피고 가보면 정말 좋겠어요 😊
꽃필때 너무 이쁜곳일거같아요
곧활짝 핀 꽃을 만나게 되겠지요
꽃이 이쁘네요
Good!
예전엔 사전예약제였는데 지금은 그냥 오픈된건가요? 예약하고 가기 번거로워 많이 못가봤는데...
여기 참좋운데요
이제 꽃도피우고 이쁘네요
여기 집에서 가까워서 가보고 싶네요
한번 가봐야겠어요
너무 이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