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저녁 6시이후 해가 질때쯤 천호동에서 한강방향으로 걷기운동을 합니다.
주위풍경. 예쁜 하늘. 향기나는 장미거리. 자전거 달리는 모습도 보면서 걷다보면 한시간이상, 만보이상을 합니다.
시원해서 산책스팟으로 좋습니다.
굿 좋은정보 감사해요
저도 1번 가 봐야겠네요
정말 멋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