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오늘부터 산책시작했어요.
매일 커피사러가던길이긴한데
캐시워크로 가니까 훨씬 유익하네요
호호호
매일매일 열심히 걸어보겠어요
코스는 암사역사공원역에서 암사역까지에요!
암사역에 포인트들이 몰빵되있어서 효율적이에요!
공원도 있구요!
열심히 걸어서 치킨 사먹으려구요!
남편도 시킬거에요
아자아자
추천
매일 매일 열심히 걷다보면 건강은 저절로 챙기게 되는거죠 ^^
저도 이 길 잘 알아요. 산책겸 맛있는것도 살 수 있고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