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동구-명일제1동/dailylife/99577336

안녕하세요. 저는 매주 성내동 올림픽공원 걷습니다 올해는 벚꽃이  좀 이르게피였는데요  지금은 철쭉. 너무 이쁩니다한번 구경하세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울아들 마니 컸네^^
    답글성내제3동
    작성자

    강추 입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울아들 마니 컸네^^
    답글성내제3동
    작성자

    강추입니다

    20260401_135344.jpg_resize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GOOD😎
    답글석촌동

    와 정말 좋을꺼 같네요 한번 가볼께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Eric Kim(김태호)
    답글암사제3동

    가보고싶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메렁메롱
    답글고덕제2동

    올림픽공원 정말 자주갔는데 집앞이몆 자주갈듯해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