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술먹고 고성방가 문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동구-명일제1동/dailylife/99558172

우리 동네인 천호 로데오는 주변에서는 밤늦게까지 이어지는 음주와 소음 문제가 자주 논란이 됩니다. 특히 날씨가 따뜻해지는 봄과 여름에는 거리로 사람들이 많이 몰리면서 음악을 틀거나 술에 취해 큰 소리로 대화를 나누는 경우가 많아지죠.

 

일부 주민들은 사람들이 자유롭게 젊음의 거리를 즐기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라며 괜찮다고 생각하지만, 다른 주민들은 늦은 시간까지 이어지는 소음과 쓰레기 문제로 생활에 불편을 겪는다며 이것이 분명한 문제라고 주장하는데요. 이러한 상황은 공공장소 이용의 자유와 주민들의 생활권 사이에서 의견이 갈리는 대표적인 사례라고 볼 수 있죠 🥲

 

여러분들은 밤 늦게 술집거리에서 고성방가하는 사람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로 알려주세요~

댓글 9
  • 프로필 이미지
    레노아
    답글동소문동5가

    여름되면 확실히 더 늘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cott Mun
    답글방이2동

    멋진 인생입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cott Mun
    답글방이2동

    Cool life 

    20260417_103607(1).jpg_resize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숲과 나무
    답글북부동

    그건 쫌 아니라고 봅니다.

    고성방가 주의해야 할듯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GOOD😎
    답글석촌동

    ......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행운럭키
    답글송파1동

    너무시끄러운건 문제입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근육빵빵
    답글구의제3동

    어딜가나 문젭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eabuck
    답글송도1동

    여름철에는 정말 힘들 것 같네요. 문 열어 놓고 살아야 되니.

    유흥가 쪽은 어쩔 수 없나봐요ㅜㅜ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소사동

    우리 동네도 술먹고 싸우고 떠드는 사람들 때문에 민원 신고 해서 경찰고 오고 했어요 소음 너무 싫죠

    1개월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