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동구-명일제1동/dailylife/99493953
거의 끝물인것같긴 하지만 아직 남아있는 벚꽃 및 각종 식물들로 인해 사람들이 여전히 붐비는 석촌호수입니다. 조만간 있으면 비가 올 예정이라 이 모습도 볼 날이 얼마 안남겠네요 하지만 예상보다는 비가 늦게와서 이번해는 좀 길게 벚꽃 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봄도 나름대로 잘 즐기고요 아무쪼록 따듯하다가도 갑자기 추워지는 요즘인데 다들 몸 관리 잘하시고 건강 챙기며 건승하십시오 감사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