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산책이 안잡혀요~~ㅠㅠㅠ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남구-삼성1동/dailylife/97475925

며칠 전부터 동네산책이 안잡히네요~~

댓글 10
  • 프로필 이미지
    *오니🫰
    답글방학제1동

    5월3일부터 동네산책이 안됩니다..

    무슨일 일까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워킹걸
    답글간석3동

    나만그런게ㅜ아니었네...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소현진
    답글도계동

    저두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연주
    답글방학제3동

    저도요..ㅠ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민재훈
    답글연희동

    정답은 캐시지출 줄이려고.... 바로 정위치에 가야 인식됩니다.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Hanna♥️
    답글송내동

    진짜50걸음 정도 가까이 가야받아지더라고요

    돈 줄이더니 이젠 거리도 확줄였나봐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묭묭씨
    답글둔촌제2동

    바로앞에서도 안잡혀요 ㅡㅡ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재털이
    답글평촌동

    50m 이내로 가야 잡힙니다. 이전엔 200m 이내면 잡혔는데 이젠 더 가까이 가야 잡힙니다.루트 다시 짜게 생겼어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조인영
    답글서초2동

    그러네요 몇일전부터 안 잡히네요

    꼼수는 아니길.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슈하늘
    답글마전동

    3일부터 계속 안잡히고 있어요~~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