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니🫰
5월3일부터 동네산책이 안됩니다..
무슨일 일까요?
1년 전
며칠 전부터 동네산책이 안잡히네요~~
5월3일부터 동네산책이 안됩니다..
무슨일 일까요?
나만그런게ㅜ아니었네...
저두요
저도요..ㅠ
정답은 캐시지출 줄이려고.... 바로 정위치에 가야 인식됩니다.
진짜50걸음 정도 가까이 가야받아지더라고요
돈 줄이더니 이젠 거리도 확줄였나봐요
바로앞에서도 안잡혀요 ㅡㅡ
50m 이내로 가야 잡힙니다. 이전엔 200m 이내면 잡혔는데 이젠 더 가까이 가야 잡힙니다.루트 다시 짜게 생겼어요.
그러네요 몇일전부터 안 잡히네요
꼼수는 아니길.
3일부터 계속 안잡히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