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양버들
가격이궁금하내요
3일 전
신논현쪽에 있는 진전복삼계탕이라는 곳이에요.
여름엔 아무래도 체력이 많이 딸리니까 몸에 좋은 보양식들을 먹어줘야하잖아요?ㅎㅎ
주일 아침에 아이들이랑 남편이랑 같이가서 먹었는데
여기 너무 괜찮더라고요👍
삼계탕이 메인이지만 전복이 서브역할을 확실하게 해주는 곳이에요.
완도산 전복이라 왕크고 왕싱싱하고
왕 맛있어요ㅎㅎㅎ
닭도 야들하고 쫄깃하고 국물도 담백해서 너무 맛있고
미역국은 참기름의 고소함에 깊은 국물맛이나요.
미역국 좋아하는 저희 둘째가 코박고 마셨어요ㅋㅋㅋ
양도 많아서
어린이 둘이 미역국 하나로 충분하더라고요.
서브 디쉬로 시킨 전복만두는
진짜 진짜 맛있어요!!!
두알에 5000원인데 가격도 괜찮고
겉바속촉 너무너무 맛있더라고요👍
보통 삼계탕집이 삼계탕만 파는데
삼계탕 외에 여러가지 메뉴가 있어서
삼계탕 싫어하는 사람과 함께 가고 좋겠더라고요.
간만에 만족스러운 집을 찾아서 기분이 좋았어요!
기회 닿으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가격이궁금하내요
맛있겠어요
삼계탕땡기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가격이 좀비싸겠네요
전복을 좋아해서
가끔 청량리 시장가서 사다가
해먹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