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산책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귀포시-서홍동/dailylife/97516338

동네산책이 운동하면서 제일재미있었눈데

왜 란되는지요  캐시적립하면서 운동하는게

신났는데  매우 어쉽습니다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KRAAQDD
    답글태화동

    웅자 아줌마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정혜숙
      답글당산동

      아하 초록나무^^요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KRAAQDD
      답글태화동

      그래 혜숙양 꼬렇치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끝순이
    답글용강동

    동네산책 캐시가 정립이 안되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엄인섭
    답글서소문동

    1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쭈빠삐 무야호
    답글의정부2동

    ㅕㅗㅗㅠㅠ5ㅔ

    1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