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뼈다귀탕 동홍점 맛집으로 추천드립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귀포시-남원읍/restaurant/99186853

육지에서 살다가 제주도여행도 적지않게 했었고, 한달살이도 했습니다. 갈수록 서귀포가 좋아져서 결국은 동홍동으로 이사를 왔고, 어느 덧 2년반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최소 2~3년은 더 살 생각이고, 아예 정착하게 될 지도 모르겠습니다. 그 동안 사귀게 된 분들과 여러 도민들로부터 맛집 추천을 받았습니다. 많은 도움이 됩니다. 그러던 중 감자탕,뼈다귀탕이 먹고 싶어 검색해보고 24시뼈다귀탕동홍점을 찾아갔는데, 아주아주 만족하게 먹었고, 최근 두 달동안에만도 벌써 세 번이나 갔습니다. 맛이 좋은 것은 물론이고, 고기의 양도 푸짐한 게 아주 고마운 식당이라는 생각까지도 하게 되었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십니다. 앞으로도 수시로 찾게 될 것입니다. 뼈다귀탕 관심 있으신 분들께는 정말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이 식당과는 아무런 이해관계가 없는 순수하고 솔직한 생각을 말씀드린겁니다)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J
    답글삼도일동

    그렇군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