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베어동홍동저도 여기 자주 가는 편인데, 정말 가성비 좋고 초밥 맛이 수준급이라고 생각됩니다. 손님이 괜히 많은 게 아니었습니다. 주변에서도 여기에서 식사경험하신 분들은 다 엄지를 세우시더군요~^^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