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베어
서귀포 좋은 곳이 차고 넘쳐요. 정말 매력있는 곳입니다. 저도 2년반 되었는데, 너무 좋아요~^^
4개월 전
서울 살며 얻은건 통증뿐~~
온몸의 근육들이 움직여지지 않고 팔다리 들기도 힘들고 걸으면 허리 엉덩이 무릎에 발목까지~
그렇다고 큰병은 아니다~
그저 매일 일상이 앉아서 일하고
조금걷다 지하철타도 앉고
집에 오면 먹고 눕고
살은 찌고 몸은 둔화되고~
그러다 이러면 안되지 싶어 어디론가 지금과의 삶과는 다르게 살고자 선택한곳이 제주~
그중 한적한 서귀포를 택했다
병원 한곳을 정해 매일 물리치료~
그리고 조금씩 용기내어 시작한
작은 움직임 동네한바퀴~~
벌써 2년이 넘어가며 이젠
중앙로터리에서 매일올레시장을 거쳐 자구리공원 서복전시관 그리고
정방폭포까지
매일 걷게 된것에 감사함을
나의 선택이 틀리지 않았음에 감사함을~
이렇게 나는 제주에 와서
사는것에 감사하며
매일 이런 자연속을 걸으며 눈과 마음을 호강 할수있어 행복하다
이젠 온몸의 통증이 사라지고
아주 조금 허리통증만 남아있다~~
오늘도 걷고 내일도^^
코스
중앙로터리ㅡ매일올레시장ㅡ자구리ㅡ정방폭포
위 코스가 지루할땐
자구리에서 새연교로 틀어서
새섬 한바퀴ㅡ칠십리공원으로해서 중앙로터리로 돌아온다~~
내일은 주말
나의 최애숲 치유의숲을 걸으려한다
모두모두 2026년은 건강하고
행복해지세요^^
서귀포 좋은 곳이 차고 넘쳐요. 정말 매력있는 곳입니다. 저도 2년반 되었는데, 너무 좋아요~^^
좋은곳에 사시는군요 부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