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산책 (서귀포 중앙로터리~정방폭포)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귀포시-남원읍/record/99017521

서울 살며 얻은건 통증뿐~~

온몸의 근육들이 움직여지지 않고 팔다리 들기도 힘들고 걸으면 허리 엉덩이 무릎에 발목까지~

 

그렇다고 큰병은 아니다~

그저 매일 일상이 앉아서 일하고

조금걷다 지하철타도 앉고

집에 오면 먹고 눕고

 

살은 찌고 몸은 둔화되고~

 

그러다 이러면 안되지 싶어 어디론가 지금과의 삶과는 다르게 살고자 선택한곳이 제주~

 

그중 한적한 서귀포를 택했다

 

병원 한곳을 정해 매일 물리치료~

그리고 조금씩 용기내어 시작한

작은 움직임 동네한바퀴~~

 

벌써 2년이 넘어가며 이젠

 

중앙로터리에서 매일올레시장을 거쳐 자구리공원 서복전시관 그리고 

정방폭포까지

 

 

매일 걷게 된것에 감사함을

 

나의 선택이 틀리지 않았음에 감사함을~

 

이렇게 나는 제주에 와서 

사는것에 감사하며

 

매일 이런 자연속을 걸으며 눈과 마음을 호강  할수있어 행복하다

 

이젠 온몸의 통증이 사라지고

아주 조금 허리통증만 남아있다~~

 

오늘도 걷고 내일도^^

 

코스

중앙로터리ㅡ매일올레시장ㅡ자구리ㅡ정방폭포

 

위 코스가 지루할땐

자구리에서 새연교로 틀어서

새섬 한바퀴ㅡ칠십리공원으로해서 중앙로터리로 돌아온다~~

 

내일은 주말

나의 최애숲 치유의숲을 걸으려한다

 

모두모두 2026년은 건강하고

행복해지세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스몰베어
    답글동홍동

    서귀포 좋은 곳이 차고 넘쳐요. 정말 매력있는 곳입니다. 저도 2년반 되었는데, 너무 좋아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기픈샘pis
    답글구갈동

    좋은곳에 사시는군요 부럽~~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