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태한피노키오
역시 하천의 제왕
1개월 전
제주대 위쪽으로 국제대 건물 밑으로 내려가보니까. 넓은 풀밭이 있더라구요,
산책 나갔다가 뭔가 쳐다보는 기분이 들어서 깜짝 놀랐는데 둘러봤는데 아무것도 안보였다가 가느다란 흰게 움직여서 자세히보니까 백로가 ㅋㅋ 움직이더라구요 ㅋㅋㅋ 매직아이 하는 줄 알았습니다 ㅋㅋㅋ
산쪽이다보니 여러동물이 있는것같아요 ㅋㅋ
저렇게 꿀렁꿀렁 하는게 먹이잡기 전 준비동작 같더라고요 ㅋㅋㅋ
역시 하천의 제왕
백로의 모습이 신기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