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대 벚꽃 진짜 예뻤죠 ㅎㅎ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귀포시-남원읍/information/99591797

 

제주대학교는 잔인하게도 학교 안에 하필이면 시험공부하는 기간에 벚꽃이 만개하죠 ㅎㅎ...

저도 학교다닐 때 낮에는 공부하느라 벚꽃 구경가기 힘들어서 등교하는 길에 가지 살짝 꺾어서 종이컵에 물담고 도서관 제자리에 두고 공부할때 봤던기억이 납니다 ㅜㅎㅎㅎ

항상 어두워지고 사진찍어도 잘 안보이는 저녁에 집에가면서 벚꽃을 보는 바람에 졸업하고나서야 낮에 벚꽃을 볼 수 있었네요ㅜㅎㅎㅎㅎ

(나무야 그때 쫌 꺾어서 미안햇다;;;....)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무소유
    답글상일제1동

    와우.정말 이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스위티
    답글배곧2동

    예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기픈샘pis
    답글구갈동

    벚꽃이 예쁘게 피었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혜리
    답글시흥제3동

    캬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미코씨
    답글외도일동

    제주대의 벗꽃은 너무 예쁘죠

    6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