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소유
와우.정말 이쁘네요
2개월 전
제주대학교는 잔인하게도 학교 안에 하필이면 시험공부하는 기간에 벚꽃이 만개하죠 ㅎㅎ...
저도 학교다닐 때 낮에는 공부하느라 벚꽃 구경가기 힘들어서 등교하는 길에 가지 살짝 꺾어서 종이컵에 물담고 도서관 제자리에 두고 공부할때 봤던기억이 납니다 ㅜㅎㅎㅎ
항상 어두워지고 사진찍어도 잘 안보이는 저녁에 집에가면서 벚꽃을 보는 바람에 졸업하고나서야 낮에 벚꽃을 볼 수 있었네요ㅜㅎㅎㅎㅎ
(나무야 그때 쫌 꺾어서 미안햇다;;;....)
와우.정말 이쁘네요
예쁘네요
벚꽃이 예쁘게 피었네요
캬
제주대의 벗꽃은 너무 예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