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정숙
서호동 벚꽃길 푸른하늘과 어우러져 너무 예쁘네요.즐거운 시간되세요
2개월 전
서귀포 서호동 마을길에 봄이 오면 벚꽃이 하늘을 가득 채웁니다. 푸른 하늘 아래 돌담과 조용한 골목 사이로 벚꽃이 흐드러지게 피어 산책하며 사진 찍기 좋은 곳입니다. 관광지처럼 붐비지 않아 우리 동네 사람들만 아는 소박하고 아름다운 벚꽃 명소입니다. 바람이 불면 꽃잎이 흩날려 더욱 낭만적인 풍경을 만들어 줍니다. 🌸
서호동 벚꽃길 푸른하늘과 어우러져 너무 예쁘네요.즐거운 시간되세요
서호동 벚꽃길고 이쁘네요~ 내년엔 서호동으로 벚꽃보러 가야겠어요!